우리첫째도 축복이 였는데 반갑네요 ㅋㅋ 사진보고 저도 울컥했네요 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절하는 우리축복이보세요

명절도 아닌데 ^^ 세배 받았네여 의사쌤이 웃으셨어요 ㅋㅋㅋ 이렇게 자세히 보이는건 처음봤는데 내아가라 그런지 . . 울컥하고 눈물이 날뻐언 ~ ㅠ 2주뒤에 첫 기형아 검사인데 우리아기 건강하겠죠? 긴장되네요~
댓글
10

어머~~ 반가워요 !! 😆
벌써부터 이렇게 예의바른가요??^^

그러게요 ~ 어른들이 엄청 좋아하셨어요^^
축복이~ 고민하던 태명이라 더 반갑네요^^ 손 위치도 절묘하게 절하는것 같아요~ 건강할거에요~!

그러길 기도해야져^^ 태명이 뽀또 인거에요?

네~~ 태몽이 포도였는데 된소리가 좋데서 약간 변형했어요ㅎ

부럽네여 ㅠㅠ 저는 아직 태몽을 꾸지못해서 너무 꾸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 마자요 된소리가 좋다네여 ~ 그래서 추뽁이 라고도해요!!
으앙 ㅋㅋㅋㄱ너무귀여워요 쪼꼬미가 양손도올리고 절하는자세로ㅋㅋ으악❤️❤️ 효자효녀가 될것같은그런 느낌😊❤️

감사해여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