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아기에게 많이 안좋다는건 알고있지만 걱정되고 불안한 마음을 어찌 조절하겠어요😂😂 그래도 우리 아가는 괜찮을거야!하고 힘 뽝 내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초음파 했어여.. 긴장반 설렘반

8주 6일차 초음파 하고 왔어요 심장소리 듣는대 왜이리 눈물에 나는지... 38살 늦개 임신이 되어 하루하루 불안과 걱정으로 보내고 있어요... 임신초 너무 아파서 감기약도 먹고 그래서인지 겁도 나구요.. 애기 괜찮겠지요?
댓글
3
저도 매일 걱정이긴 하지만.. 아가 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