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은 처방받는 약이니 담당 의사쌤과 상의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입덧이 심하면 입원치료도 한다고 들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임산부영양제 추천좀해주세요
이제 7주차 와이프가 토덧이 너무 심해요.. 6주차 들어서기 전부터 토덧이 너무 심했는대 이번에 병원에서 입덧약을 처방 받았는대 자기전에 2알씩 먹고 자도 다음날 효과가 없습니다. 뭘 먹든 바로 토하구요 곁에서 지켜보는데 너무 안쓰러워 죽겠습니다.. 입덧약을 하루 3알 4알쯤으로 늘리자고해도 애기한테 안좋을까봐 2알까지 밖에 안먹구요 요새는 토를 너무 많이해서 몸에 힘도없고 사는게 너무 힘들어보입니다 둘이 임신해서 너무 좋아했던건 순간이고 와이프가 너무 안쓰러워서 애기가 원망스러울정도 입니다 입덧약을 설득해서 더늘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밥도 잘못먹으니까 영양제라도 사서 먹이는게 나을까요 안그래도 엽산이랑 비타민에 입덧약까지 먹고있어서 영양제까지 먹이기도 약을너무 많이 먹이는것 같아 이것또한 고민이 됩니다..
댓글
4

약사분께서 하루 4알까지는 괜찮다고하셨는대 담당선생님이랑 상담하고 늘리는게 나을까요..?

네 ! 담당의사쌤이 임산부의 상태를 알아야하고 제일 잘 알고있는 사람이니까요 예를들어 두통이심할때 누구는 약을 2알먹어야 괜찮아지만 누구는 1알만 먹어도 괜찮아 지는것처럼 사람에따라 다르니 꼭 상의하시길 바라요

넵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