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잠이안와 죽겠어요

새벽에 소변보고 잠이 홀딱깨서 괴로워 죽겠네요ㅜㅜ 벌써몇주째인지... 첨엔 소변보고 와서 잘잤는데 오늘은 12시에잠들어서 새벽3시반에 깨서부터 못잤네요 이런분들 종종 있다던데 극복하신분 있나요?

댓글

11

  1. 저도 매번 새벽 5시에 깨기 시작한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다시 잠들기가 어려워서 피곤해요. 병원에 여쭤보니 소변이 자주 마려운건 자연스러운거라 어쩔 수 없다 하시네요🥲

  2. 저두요…새벽에 화장실 다녀오고 그 뒤론 푹 못자요ㅠㅠㅠㅠ꿈도 엄청꾸고

  3. 에고 ㅜㅜ 저도 그래요 ㅜㅜ 잠들고나서 최소 2-3번은 새벽에깨서 화장실도가고 원래 아침안먹는사람인데 눈뜨면 허기부터져요🥲

  4. 저도애요....쉬야땜에 깨다가. . . 그래서꿈도많이꾸고 그런가봐요.ㅠㅠ

    1. subcomment icon

      꿈 진짜 평생꿀꿈 다꾸는듯 해여.후.. ㅎㅎ

  5. 저도 새벽 3시에 깨서 6시 다되서 다시 잠들고 그러네요 ㅠㅠ 꼭 그때깨면 허기도 지던데 요즘은 두유먹고 하고싶은거 하다가 잠들고있어요~ 근데 언제까지 계속 되는건지 피로가 쌓일까 걱정도 되긴하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허기지는건 저만그런게 아니었군요ㅜㅜ 저도 뭐 먹고 잠들어요...ㅜㅜ 소화도 안될것같고 흐어.죽겠심다

    2. subcomment icon

      두유가 허기채우기에 꽤 괜찮은 것 같아요! JEMMA님도 새벽허기에 좋은 방법 찾기를 바라요! 저희 모두 화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