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번 새벽 5시에 깨기 시작한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다시 잠들기가 어려워서 피곤해요. 병원에 여쭤보니 소변이 자주 마려운건 자연스러운거라 어쩔 수 없다 하시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잠이안와 죽겠어요
새벽에 소변보고 잠이 홀딱깨서 괴로워 죽겠네요ㅜㅜ 벌써몇주째인지... 첨엔 소변보고 와서 잘잤는데 오늘은 12시에잠들어서 새벽3시반에 깨서부터 못잤네요 이런분들 종종 있다던데 극복하신분 있나요?
댓글
11
저두요…새벽에 화장실 다녀오고 그 뒤론 푹 못자요ㅠㅠㅠㅠ꿈도 엄청꾸고
에고 ㅜㅜ 저도 그래요 ㅜㅜ 잠들고나서 최소 2-3번은 새벽에깨서 화장실도가고 원래 아침안먹는사람인데 눈뜨면 허기부터져요🥲
저도애요....쉬야땜에 깨다가. . . 그래서꿈도많이꾸고 그런가봐요.ㅠㅠ

꿈 진짜 평생꿀꿈 다꾸는듯 해여.후.. ㅎㅎ
저도 새벽 3시에 깨서 6시 다되서 다시 잠들고 그러네요 ㅠㅠ 꼭 그때깨면 허기도 지던데 요즘은 두유먹고 하고싶은거 하다가 잠들고있어요~ 근데 언제까지 계속 되는건지 피로가 쌓일까 걱정도 되긴하네요 ㅠㅠ

허기지는건 저만그런게 아니었군요ㅜㅜ 저도 뭐 먹고 잠들어요...ㅜㅜ 소화도 안될것같고 흐어.죽겠심다

두유가 허기채우기에 꽤 괜찮은 것 같아요! JEMMA님도 새벽허기에 좋은 방법 찾기를 바라요! 저희 모두 화이팅!!!❤️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