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9주차에도 입덧을 시작하는 경우가 있군요ㅜㅜ 저도 입덧 없어서 좋아라 했는데ㅜㅡ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없어요!!
몇년전 임신땐 14주에 유산하긴했지만 그땐 엄청 입덧이심했거든요 먹덧양치덧냄새덧토덧 종류별로 오구.. 입덧약까지 먹을정도였는데 이번아가는 처음에 유산방지주사맞고 너무불안해하고 정신적으로는 걱정도 되고 더 힘든데 신기하게 입덧을 아예안해요! 먹고싶은것도 딱히없고 다만 우울감이 좀 깊긴하네요ㅠ 7주넘었는데 입덧없으면 축복인걸까요?! 없어도 불안하네요ㅠ
댓글
7
저는 9주때부터 입덧 시작했어요. 제발 12주에 끝났으면 좋겠어요.

헉 늦게하는경우도 있군요.. 입덧지옥 12주이전에라도 뚝 멈추시길바래여!
저저저 첫째때 아무런증상이 없었어요 임신한게 맞나 생각이 들정도로 아무렇지도 않았눈데 건강히 잘 태어났어요! 축복이니까 넘 걱정마세오!!

감사합니다!! 안심이되네여!!
저도 작년 9주차에 유산했는데 그땐 입덧이 심했었거든요… 근데 이번엔 입덧이 거의 없어서 더 걱정되고 더 불안하고 그러네요… 의사가 입덧은 어떠냐 물으셔서..입덧 없다고 걱정한다고 하니까 축복이죠 ~ 걱정말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걱정않고 믿고있으려구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