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과 상의하시는게 어떨까요? 임산부 개인마다 영양상태가 다르니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이랑 영양제
기존에 먹던 엽산이 떨어져서 보건소에서 받은 폴산을(1mg) 먹었는데 혹시 영양제에도(엽산620) 있어서 그런데 두개다 먹어도 될련지 아님 영양제만 먹어야 하는건지 혹시 아시는가요??
댓글
4

그래야될거겉아요 ㅎㅎㅎ
엽산은 과다 복용하면 소변으로 배출된다네여^^ 의사선생님 말씀이라 안심하고 드셔도 될거 같습니다!

아하 감사합니당 ㅎㅎ 올인원에도 엽산 들어있길래 이거만 먹을까 고민중이었거든요 ㅠ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