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먹어도 될고애용-! 철분제랑 비타민디만 같이 복용하면 서로 흡수율 저하시킨다구 알구잇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이랑 철분제요
엽산이랑 철분제 함께 먹어도 상관없을까요..? 입덧때문에 그나마 속이 제일 편안한 아침에 엽산, 철분제를 함께 복용했었는데.. 생각해보니 영양제도 같이 먹으면 안되는게 있잖아요ㅠㅠ 아시는분 계실까요?
댓글
4

아 그런 안심하고 먹어야겠어요*^^*
전 초기부터 엽산제.철분제.비타민디.오메가3 4가지를 지금 12주2일인데 꾸준히 먹고 잇어요 ㅋㅋ병원에 물어보니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여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