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어트 도시락

입덧먹덧토덧 참 여러가지로 하고 있는 9주차 예비맘입니다~~ 입덧 먹덧 하다가 9주차들어서면서 토덧으로 바꼈는데요 ㅜ 배는 고파서 먹으면 토하고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아주 날리도 아니에요 ㅜ 입덧약 2주째 먹고 있지만 잘안드는거 같아요~그래도 안먹으면 더 심할까봐 무서워서 저녁두알 아침한알 먹고 있구요~~ 어제 밥은 먹어야겠고 먹음 또 토 해야되니 토할때 안아픈음식 뭐있을까 찾다가 아가 갖기전에 먹던 다이어트 도시락이 집에 있더라구요~ 그래사 그걸 렌지에 돌려먹었는데 먹고 나서 속은 울렁거리지만 토는 안하더라구요! 저녁에도 시도했는데 괜찮았어요! 그래서 더 시켜서 먹을라고 하는데 임산부한테 괜찮을까요!? 렌지에 돌려먹는거라 용기때매 좀 걱정되더라구요~환경호로몬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가도 렌지에 돌려도 되는 용기니까 괜찮겠지 생각드는데 고민이에요 ㅠㅠㅠㅠ 다른건 먹으면 바로 토하는데 어떻 하죠 ㅠㅠ 걍 먹어도 될까요!?!?

댓글

7

  1. 힘내세여ㅠㅠ

  2. 전자렌지 사용가능한 용기 더라도 플라스틱은 꺼려지네요ㅠ 그릇에 덜어서 데워먹는게 나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그렇겠죠? 입덧 정말 무섭네여 ㅜ

  3. 저는 도자그릇에 옮겨서 돌려요! 아무래도 플라스틱은 좀 걱정이라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야겟네요 ㅠ

  4. 음식 상관없이 평소 먹던 양보다 20~30% 적게 먹으면 토 안하더라구요 그리고 먹고 나서 비위상하는 냄새 조심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다이어트도시락이 양이 작으니까 평소먹던 양보다 적게 먹은거니 토를 안 한게 아닐까싶어요

    1. subcomment icon

      밥을 적게 먹어도 게워내더라구여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이어트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