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갈색찌거기? 같은게 조금씩 묻어나왔는데 병원가니까 자궁 표면이 매끈한게 아니고 주름져서 그 사이에 있던 피찌꺼지가 아기가 커짐에 따라서 나올 수도 있대요!! 지금 정도시라면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묻어나옴
오늘로 9주 1일인데요 이틀전부터 화장실을 갔다오면 휴지에 갈색냉? 찌꺼기? 같은게 새끼손톱 반만하게 묻어나오네요... 배는 아프진 않아요~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예약이 되있긴한데... 지금 병원 가봐야할까요? 첫째가 있어서 병원가는것도 신랑쉬는 주말밖에 안되네요.... 그렇다고 첫째를 맡길데도 딱히 없구요...ㅠㅠ 복통도 없고 묻어나오는것도 극소량이니 토요일날 가도 괜찮겠죠...?
댓글
8

오오 그렇군요 ㅎㅎ 첫째땐 이런거 하나도 없었어서 걱정됬었거든요 ㅜㅜ 감사합니다 ^^
저도 의사선생님이 18-19주까지는 착상혈 나오니까 너무 걱정 말고 다만 왈칵 하거나 양이 많으면 바로 병원 오라고 하셨어용 그거 아니면 괜찮데요

19주까지도 착상혈이 나올수도 있는거군요 ㅎㅎ 첨 알았어용~ 일단은 왈칵 나오는건 아니니 토요일에 가봐도 되겠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일주일째 나오고있는데 갔을때 선생님이 왈칵!!아니면 별조치없으시더라규요 아기도 잘있었구요 피고임도 없는데 ㅠ안정취하면 된다하셨어요 걱정되시면 첫째가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동내 산부인과라두 가보세요!! 12주인데 10주전에는 피가왈칵나와 놀래 갔다가 다행이 아기는 잘있고 유산방지 주사맞았어요 집에서는 집안일보여 하게되니 친청에서 쉴때 붉은피는 멎고 갈색혈이랑 찌꺼기 조금씩 나왔다가 안나오길래 집에와서 꿈적이니 다시나와서 병원갔더니 아가는 잘있고 갈색혈 소량은 눕쉬는거 뿐인거같더라구요ㅜㅜ저는 병원갔다와도 계속나와 궁금해 동내병원갔었어용 ㅠ그래도 걱정되고 궁금하면 동내산부인과 가보시는것도 괜찮으실꺼같아요ㅠㅋ

첫째가 아직 14개월이라서 유모차를 타야해요 ㅠㅠ 가까운 동네병원이 그나마 제가가는 산부인과인데 걸어서 30분정도(편도) 걸리네용 ㅠㅠ

아이쿠ㅠ그렇군요 저는 지금 일주일째 갈색혈.찌꺼기 나오는중이라...제경험상 토요일에 가셔도될꺼같은데 저도 여기저기 검색해 괜찮다해도 궁금해서 아고 ㅎ 괜찮으실거에요 ^^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혹시나 계속 맘에 걸리시면 다니시는곳에 야간진료?하시면 가보세요^^

토요일전에라도 왈칵 나오면 야간진료하니 가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