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샤워하려고 보는데 가슴도 너무 커지고 배도 너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진짜.. 살면서 처음 본 쉐잎..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6일 윗배
다들 윗배 나오시는 분들 계신가요? 애기배도 조금 나왔는데 윗배가 심하게 나와있어요 ㅠㅠ
댓글
9

저만 그런게 아니라 위안이.. 우리 다같이 힘내자구요!!!!
전 12주5일인데 윗배는 어는순간 빵빵해졌고 비만인 상태로 임신했는데 팬티라인부분이 좀 나와서 뱃살경계가 많이 사라졌어요ㅋㅋ 신랑이 보더니 오 배나왔어 대박!하더라고요ㅎㅎ

윗배 나오니까 스트받드라구영 ㅠㅠ 그래도 애기만 건강하면 좋은거라 생각하자구요!
저두요!!! ㅋㅋㅋ 밥먹으면 더심해져요 배는 쉽게 고프고 조금만 뭐 먹어도 배부르고 ㅠㅠ

저도요! 배도 금방 고프고 좀만 먹으면 배부르공 ㅠㅠ
저두 그래요 ㅋㅋㅋ12주2일 쌍둥이인데 배가 많이 나왓어요ㅡㅡ

쌍둥이맘이라서 그럴구에여 축복♥️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