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락티끄 유산균 임준부터 먹고있는데 하루에한번 못해도 이틀에 한번은 가요ㅠㅠ 힘내세요 변비너무 힘들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변비
제가 지금 철분제랑 엽산 먹고있는데 유산균을 아무리 먹어도 정말 깜깜무소식이네요ㅠㅠ 초기인데 변비 심하신 분 계실까요..
댓글
12
요즘 잘 가면 이틀에 한번 화장실 가는 거 같아요 ㅠㅠ 요거트를 하루에 2개 이상 먹고 바나나 먹으니 좀 변비가 덜해요 변비가 덜하니 속도 좀 낫고요

ㅠㅠㅠ 변비 심하면 속도 울렁거리더니 .. 얼른 화장실 잘 가고싶네요ㅠㅠ

식이섬유를 많이 먹으라는데.. 어려워요😢

탈퇴한 유저
미역국 많이 드세요 과일이랑~

그래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
죽을거같아요ㅜ.ㅜ 저도유산균먹어야겠어요

그쵸ㅠㅠ 화장실 시원하게 가본지가 언젠지.. 같이 화이팅해요!!
저 임신초기에 거의 일주일동안 못가고 그랬는데 셀티아이 유산균 먹고 많이 좋아졌어요ㅠㅠ

유산균 고르는것도 너무 어렵네요ㅠ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