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낭이 아기집이랑 똑같은거에용. 아마 말씀하시는건 난황 같아요^_^ 난황은 하루이틀사이에도 뿅하고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 하면 유산은 아니겠죠?
제가 생리가 너무 불규칙해서 막생이 12/27인데 이번주 월요일에 임신사실을 알고 병원에 갔는데 애기집만 확인됬고 오늘 갔을때 임신낭까지 확인 했는데 원래 애기집 크기 그대로에 임신낭이 생기는 건가요? 그리고 만약에 제가 먹덧( 빈속이면 울렁거리고 심하면 토하고 2~3시간 마다 깨있으면 먹어줘야되고 일어나자마자 먹어야됨..) 중인데 애기집보다 피고임이 심해서 엽산 비타민D 유산방지제 먹고 있어요 유산이면 먹것도 안했겠죠?..
댓글
3
먹덧한다고 유산은 아니에요 전 먹덧이엿거등여 첫째 잘태어났어요!

애기집이 3일동안 같은 크기일수도 있나요? 바뀐건 임신낭이 없었는데 3일 후 방문때 생겼어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