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시 되면 너무 졸리고 1~2시 깨고 4시쯤 또 깨요.. 원래는 잠들면 바로 아침이었어요 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잠패턴 변화
임신전에는 머리만 대면 잠들었습니다ㅜㅜ - 임신4~6주: 퇴근하고 저녁먹고 8~9시쯤 기절 > 새벽에 화장실갔다가 다시 바로 잠, 아침 6시 기상(출근때문에ㅜㅜ) - 임신 7~8주(현재): 퇴근하고 저녁먹고 8~9시쯤 기절 > 새벽 1~2시쯤 기상, 잠이 깨버려서 밖에서 뒹굴뒹굴 놀다가 4~5시쯤 다시 자서 6시에 일어남 > 다음날 피곤을 못이기고 저녁 8~9시 기절 > 다다음날 아침 6시까지(출근안하면 8시정도까지) 숙면 첫째는 지금처럼 새벽 1~2시에 깨면 6~7시까지 놀아도 낮잠 한두시간자면 금방 회복되었는데 둘째는 또다르네요ㅜㅜ 이렇게 저처럼 잠패턴 드라마틱하게 변하신 분들 있나여ㅜㅠ
댓글
6
저도 임신사실 알고서 새벽에 엄청 자주깨서 힘들어햇어요ㅠㅠ 화장실때문에 깨는것도 있는데 이유없이 눈떠지기도 하고 한두시간씩 뒹굴거리다가 자고…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임신하고 난 이후로 새벽에 계속 깨요. 바로 다시 잠들긴 하지만.. 오늘도 세네번 깬 것 같네요? 호르몬인 것 같아요
저두요 .. 잠을 계속 깨요.. ㅠ^ㅠ
헐 저도 똑같음...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