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화질 되게 좋아보여요! 지역이 혹시 어디세요? 초음파 화질 좋은 병원 가고싶어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오늘 피비침 있어서 걱정되는 마음에 확인하러 갔다가 젤리곰 보고와써용😝 무럭무럭 잘크니까 너무너무 귀여워용🩷
댓글
12

저 청주에용! 엠에스여성병원다녀용!ㅎㅎㅎ초음파 화질 좋은거같더라구용!ㅎㅎ
아 젤리곰 너무 기여워요😍😍 저도 7주차.. 얼른 젤리곰 보고싶어요ㅎㅎㅎㅎ

일주일 남으셨네용! 병원가기만 기다리는 2주시간이 너무 안가요 ㅠㅎㅎ 일주일 뒤에 귀여운 젤리곰 꼭 확인하실 거에용🩷🩷
아 귀여워요 😍 일주일남앗네요 저두 ㅎ 건강히자란모습 보고싶어요^^

일주일 뒤에 귀엽구 건강한 젤리곰 확인할 수 있을거에용😝너무 귀엽겠어용🩷
너무 건강하게 잘크고 있네요 ~ ^^💚

감사합니당ㅎㅎ작은데 손발 다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용!!🥹🩷
저도 2주뒤 가는데 젤리곰 보고싶어용 ㅎ

얼른 2주 지났으면 좋겠어요~!!아기 보고오면 시간이 느리게 가는기분이에용ㅠㅎㅎ2주뒤에 귀여운 젤리곰 확인할 수 있을거에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