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깜짝 둘째 2년만에 리셋인가요^^;;

둘째 계획 하던 중 잘 안돼길래 휴전 ~ 중이였는데 설날 전 한번의 일이 ㅋㅋㅋ 이렇게 결과를 가져왔네요 ^^ 노력할땐 안돼더니 참 신기해요^^~ 첫째가 이제 17개월인데 근 2년 만에 다시 리셋 되네요 ㅎㅎ 둘째생기면 뭔가 다 거뜬히 할 것 같았는데 막상 생기니 기억이 가물가물 다시 찾게되네요..ㅋ 피검사 수치로 먼저 확인했고 다음주에 초음파 보기로 했어요! 기대대되요 ㅎㅎ 설레네요❤️
댓글
10
축하드려요~~^^ㅎㅎ

감사해용!!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저희두 첫재17개월이에요 둘재 8주에용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