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 글 보고 오늘 저녁 치킨버거로 결정했어용ㅎㅎ 근데 또 언제 바뀔지.. Pho도 땡기고 매운어묵도 땡기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햄버거 브랜드 추천..
아기랑 상관없는 내용 죄송해요ㅠ 원래 햄버거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임신하고나니 햄버거가 땡기네요..먹는다면 치킨 버거를 먹고 싶은데 요즘 한번 먹으면 다시는 입에 안대서..이왕이면 진짜 맛있는 데서 먹고싶더라고요! 고기말고 치킨버거가 너무 먹고 싶은데 대표적으로 kfc,맘스터치,맥도날드가 맛있다고 하던데 혹시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댓글
5
저 체덧인데 밥은 체하는데 햄버거는 체하지를 않아요... 전 쉑쉑 먹엇숩니당! 오늘응 다른 햄버거가 먹고싶네요 ㅎㅎ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치킨버거는 싸이버거요~ 양파 빼고 먹어요 저는ㅋㅋ 아니면 버거킹 롱치킨도 맛있어용
저도 어제 갑자기 햄버거가 땡겨서 맘터 휠렛버거 먹었어요 ㅋㅋ!!
맘터에 싸이버거가 치킨버거론 최고같아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