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5~6주차인데 확실히 5주차부터 배가 더 묵직해지면서 아랫배 콕콕 통증이 있어요. 병원에 가보니 문제 없다고 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아프고 자궁 콕콕
정상일까요? 5주 3-4일차 된 것 같은데 해외에 거주하고있고 또 멀리 여행와있어서 아직 산부인과에 못가봤어요! 설사할 것 같은 느낌 들어 화장시루가면 아무것도 안나오고ㅠㅠ 자궁 콕콕 계속 하구용 ㅠㅠ 저같은 분들 있나요,,,
댓글
5
저도 6주차까진 배콕콕 거렸어요ㅎㅎ
네네 저도 처음에 그랬어요 ! 복통 비슷하게 생리통 느낌이 났었어요
아기집 넓히고 있어서 그래요~~!
저도 지난주에 5주차였는데 설사같은 느낌은 안들었는데 배가 콕콕 거렸어요!! 복통+피비침이 없으시면 안심하셔두 된대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