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네요! 그리고 난황도 자리잡고 있어보여요! 고생하신만큼 축하드립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4일차 아기집 보고왔어요💛

10월에 자궁내외병합임신으로 힘든 시간 보냈는데 이번에는 길 잘찾아서 자궁에만 집 잘지은 아가 보고 왔어요! 시험관인데도 2배였고 착상이 느려서 피검수치가 낮아서 걱정이었는데 이쁘게 집 잘지어놔서 너무 고맙네요ㅠㅠ 동그랗게 보이는게 난황이 맞을까요?
댓글
8

감사합니다! 맘님도 축하드려요!!
고생 많으셨어요!!! 만출까지 함께 가요!!!

감사합니다!! 만출까지 힘내봐요!
고생많이 하셨어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맘님도 축하드려요!
난황까지 보이는 거 같아요!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맘님도 축하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