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드름 대박!!! 왜 생각을 못했을까요 ㅋㅋ 오늘부터 당장 먹어야겠어요!!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 미식거릴 때 고드름 아이스크림
너무 좋네요 !!! 두개정도씩 사서 오며가며 한알씩 꺼내먹는데 속이 미식미식할 때 입에 넣으면 살 것 같아요!
댓글
6
저도 고드름으로 살고잇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덧진짜 힘드네요 두번짼 다를줄알앗는뎅..

입덧이다가 먹덧 체덧으로 바뀌었는데ㅠㅠ 고드름 하나씩 입에 물고있으면 훨 편하더라구요 고드름 진짜 요물이에요 요물

전약도먹는데... 약먹으니까 더 힘든거같기도하고 ㅠㅠ 잘모르겟어요;;
오쒸 생각만해도 살것같아요!! 꿀팁 감사합니다😩

레몬사탕이랑 먹어봤는데 전 고드름이 제일 좋아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