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결혼 두달남았는데 3키로 뺐을때쯤 알아서 다시 돌아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살찌는속도 ㅠㅠ
결혼준비중에 아기가 생겼어요 ^.^ 한창 다이어트 중이였는데 .. 아기가 생기고 삼시세끼를 챙겨먹으니 벌써 1키로가 쪘어요 ㅠㅠ흑 너무힘들게 뺀 살이라 살찌는게 무섭네요 ㅠㅠ 보통.. 살 찌는 속도가 어떻게 되세여..? 저는또 먹덧이라 속이비면 구역질나서 뭘자꾸 넣어야 하는데 ㅜㅜ 드레스입을때 팔뚝살 디룩디룩 찔까바 무서워요 !! ><ㅠㅠ
댓글
7
저도 ^^.. 다이어트는 커녕 더 붓고 더 벌크업해서 입장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
전 첫째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8주차인데 벌써 3키로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려러니 하고있어요. 대신 첫째때 막달까지 10키로 목표로 잡고 했고 이번에두 그럴려구요.
저도 결혼준비중 한달도안남았을때 알게됐어요!!ㅎㅎ 전 아직 신혼집마련 전이라 준비해야할게 너무나많은데 걱정이에요ㅠㅠ 결혼식 한달냄겨놓고 급빼야겠다했는데 전 살을못빼고 식장에 들어가게 생겼네용^^; 저두 먹덧인거같은데 6주차에 아직 찌진않았어요. 먹는대로 또 속이울렁거려서ㅠㅠ저도 드레스 걱정이긴한데 최대한 커버해주는 드레스로 픽했답니다 ㅎㅎㅎ

저도 신혼집 마련못했다가 ㅋㅋ 임신해서 부랴부랴 알아보는중이에여 ㅋㅋ ㅠㅠ 저도 아마두 .. 살못빼고 식장 들어갈거같네요 ^^;; ㅋㅋㅋ 암튼 축하드려요 ^^ 힛
적정 체중증가표가 있더라구요 그거 보면서 좀 더 찐다싶으면 관리하려구요

오! 저도 적정체중표좀 봐야겠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