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토욜에가요 그날이 딱8주되는날~보고와도 아기가보고싶어요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젤리곰 보고왔어요 꺄아

머리가 좀 큰가 싶은데 너무 귀엽네요오 ㅜㅜㅜㅜ!!❤️❤️
댓글
14

맞아요ㅜㅜㅜ보고와도 다음주면 또 궁금해지고ㅜㅜㅜ 그렇죠ㅠㅜㅜㅜ 토요일에 애기 잘 보고 오세요오오😆😆❤️❤️
귀여워요~ 예쁘게 키우세요 ㅋㅋ 저도 내일 병원가는데~ 저도 젤리곰 보겠네요 ~ 저는 8주 6일차에요~

우앙 이제 보이겠ㄴㅔ요!!! 애기 잘 보고 오세요오❤️
축하드려요 ㅎㅎㅎ 저도 얼른 보고싶네요 💚

언능 보자구요오!!! 🥰🥰❤️
헉 넘 귀여워요 ㅠㅠㅠ

헤헤 감사해요❤️❤️
헐 너무 귀여워요ㅠㅠ.. 저도 이번주 토욜에 가는데 젤리곰 보고싶네요🥰

보실수있을거에요오!!!! 꺄아 귀엽겠어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