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도 목욜이진료인데 6주6일차 심장소리들을수있겠죠?>< 아직심장소리못들어서 불안하면서 기대되요..으떨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1일 심장소리 듣고왔어용ㅎㅎ
막생기준 7주 3일이었는데 오늘 초음파 보니 아기 크기가 7주 1일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심장소리 들으니까 너무 신기하고 뱃속에 아기가 있다는게 이제 진짜 실감나고 그러네요 ㅎㅎ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어요 ㅎㅎ
댓글
4
헉 저랑 똑같아요!!! 10/14 예정일이요~~ 심장소리 듣고오니 너무 신기해요🥹 아가들 모두 무럭무럭 건강하게 컸으면 좋겠어요~!
반가워요 ! 저희 와이프도 7주1일차입니다 입덧때문에 죽을려하는데 입덧 없으시나요 ?
부럽네요 ㅠㅜ 저도 금주 목요일에 병원 가는데 6주 0일로 추정되어서... 못듣고 올거 같은 느낌적 느낌이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