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렇게 하루이틀 지나다가 역대급 입덧을 맞이했어요..아직도 입덧의 쓰나미 속에😭😭😭😭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이렇게 금방끝나기도하나요?
입덧 한 일주일? 정도 해서 이제 시작이구나 했더니 지금은 냄새만 예민해요 이런경우도 있나여..?
댓글
4
저도 갑자기 울렁거림이 사라졌어요..
그러다가 다시 하기도하던데 저는 심하다 너무 괜찮아졋다가 다시 심해지고 그러더라고요 ㅎㅎ

으아악 다시오는거군요..... 너무시르네여...ㅋㅋ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