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카드립니다!!!~ 😊 저도 처음 심장소리 들었을때 심기하고 울컥했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0일차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5주 0일에 병원 처음 갔을 땐 아기집만 보였는데 오늘 심장 반짝이는 것도 보고 심장소리도 듣고왔어요! 진짜 신기하네요ㅋㅋㅋ
댓글
6

감사합니다!! 아직도 신기하네요 아랫배에 심장이 하나 더있다니!
와아축하드립니다!! ❤️❤️ 저도어제 5주 0일 아기집봣어요 저도 얼른 심장소리들어보고싶네요~~

의사샘께 걱정말라고 당부(?) 많이 듣고 왔어요ㅋㅋㅋ 맘 편히 기다리시면 분명 들으실 거예요!!
6주 0일도 심장소리 들을 수 있군요! 저도 목요일에 6주 0일일텐데.. 듣고 올 수 있음 좋겠네요 🙏 축하드려요!

기대 안 했는데 선물받고 왔어요! 제가 빠른 편 같으니 너무 맘 졸이지 마세요! 저도 오늘 의사샘께 잘 자라고 있으니 걱정 말라고×5 듣고 왔어요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