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두번씩은 깹니다ㅠ 생각해보니 4주(?)때부터 그랬던것같아요 지금은 7주입니다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화장실 가느라 깨시는 분들 있나요?
일주일 전부터 한번씩 깨는데 어젠 2번, 오늘은 3번 화장실 가느라 너무 피곤하네요..ㅎㅎ 임신해서 그런거라 알고는 있지만 3번은 너뮤 잦은 것 같아요ㅠㅠ 출산전까지 설마 이래야하는건가요😨
댓글
12
저도 지금 초기인데도 2번씩은 깨는것같아요 첫아이 만삭땐 새벽에 더자주깨서 빨리 출산하고싶었던 기억이....출산하니 다시 뱃속에 넣고싶었던 기억이..... 휴ㅠㅠ 쉬운게 없네요
저도 2번씩은 깨요ㅠㅠ
저도 두세번은 기본으로 일어나는데 다들 그러시나보네요ㅜㅜ 자면 누가 흔들어깨워도 못일어났던 사람인데 이렇게 바뀌는게 신기하기도하네용
그래서 자기 2시간 전에는 물 섭취하지말래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