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접어들었는데 헬스장

임신 사실 알자마자 헬스장 홀드시켜놨어요 초기에 걷기운동만 하고 조심하라고 해서요,,, 임신전에는 주로 헬스를 하고 홈트며 헬스며 매일 운동했던 사람인데,,,, 임신 초에 몸이 갑자기 무기력해지고 힘이 하나도 없고 매일매일 피곤하고,,, 운동을 못해서 넘 우울하기까지 해요,,,, 헬스장 홀드시켜 놓은거 풀고 런닝머신에서 걷기라도 해야할까요? 저도 지금은 근력을 하기에는 넘 위험할거 같아서 근력은 12주 접어들면하려구여 ,,, 헬스장 홀드 시켜놓은거 풀고 유산소라도 ,,, (런닝머신 걷기나 스텝밀 10분이라도,,,) 이렇게 운동을 해야할까요? 넘 무기력하고 살찌는 기분이에요 저녁마다 산책을 하긴 하는데 ㅍ ㅠ 밖에 추워서 잘 안나가게 돼요 ㅠㅠ. 임신초에 스텝밀 천천히 낮은 속도로 해도 될까요?

댓글

7

  1. 저두여.... 6주차에임신인거알게되었는데그때도 헬스했는데 하고나며급피곤해서 운동을 하는데 왜 진은 더빠지고 체력이저질되나했더니 초기시기라..ㅎㅎ 지금은 안가고 있는데 팔웨이트는 가끔씩이라도 할까해용

  2. 저 7주차인데 원장님이 스쿼트 하라고하시던데.. 걷는것도 좋고 가벼운 운동은 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3. 저도 강도높은 크로스핏 같은거 하다가,,, 홀드해뒀는데 조금 우울햇고둔요.. 근데 또 막상 아기 초음파로 보고 하니까 지키자는 생각이 더 강해서 안정기까지 꾹참고 매일 걷던 1시간 걷기만 그냥 슬슬 해주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운동 맨날 하다가 안하려니 진짜 우울하죠,,, 저도 ㅠㅠ 맨날 헬스 열심히하다가 지금 걷기만 하려니 몸이 더 쑤시는거 같고 ㅠㅠ 애기룰 위해서 힘내요 우리 ㅠㅠ

  4. 저도 어제 집에서하던 홈트하다가 와...어지럽고 미치겠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평상시 운동은 자제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걷기나 스쿼트는 괜찮지 않을가..? 라고 생각하고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초기에 스쿼트 하면 안좋대요!! 초기에 스쿼트자세가 자궁수축이ㅜ일어나서 유산기가 있을 수도 있다네요 퓨 저도 안정기접어들면 그런 자세하려고요 ㅠㅠ 실내자전거도 초기에 하면 자궁수축 일어난다네오 ㅠㅠ 초기에는 걷기만이 답인가봐여 ㅠㅠㅠ

    2. subcomment icon

      후...답답하고 온몸이 뻐근해여 ㅠ그럼 어서 안정기 되기를 기다려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