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미열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이제 7주차인데 아직 37.1-37.5사이로 유지되고 있어요ㅎㅎ 체온계 꺼내놓고 심심할때 재요ㅎㅎ 임신이 잘 유지되고 있규나~~하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미열
오늘부로 딱 6주차인데 어제부터 계속 미열이 나네요.. 37.2~37.6까지 왔다갔다 하면서 내려가질 않는데 초기에 원래 미열이 좀 있나요?
댓글
7
저도 37.8까지 올라간적 있어요ㅠㅠ 그러나 거의 37도... 얼굴에 홍조도 생겼어요... 힘내보아용 ㅠ 몸에 변화가 너무 느껴져요

ㅠㅠㅜ 처음 겪어보는 느낌 한가득이라 힘들지만 힘내봐용😎🥹
초기에는 원래 미열있어용!! 고열 아니면 괜찮다고 했어용☺️

그런거군요^^ 겁 먹지 말아야겠어요 ㅎㅎ
책에는 초기엔 36.8-37도 사이 미열있데요 그래도 저는 의사가 아니니까 병원 가세영 ~~ (온도가 떨어지면 문제라고 적혀있어요)

아 체온 떨어지지 않게도 조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