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복용량이요

40대 초반 초산맘 입니다. 유산 2번 하고 이제 마지막일거 같은 아이가 찾아와 이런저런 걱정이 많은데요.. 이번엔 어떻게든 꼭 지켜내고 싶어 영양제도 나름 잘 챙겨먹고 있는중에 궁금한게 있어서요.. 5주차부터 여성병원에서 판매하는 엽산800짜리 사서 먹고 있었는데 보건소 갔더니 엽산을 또 주더라구요.용량은 다른거 같은데.. 둘다 먹어야 하는건가요? 엽산은 많이 먹어 주는게 좋은걸까요? 도움 부탁드려요

댓글

9

  1. 프로게스테론 질정제 처방받아서 넣어보세요!

  2. 저도 40에 셋째 임신중이에요. 솔가 400짜리 먹고 있다고 하니까 의사선생님 추천으로 엘레뉴1 추가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집에와서 보니 솔가800이었더라구요-_-;; 그냥 두개 다 먹고 있어요~ 넘치면 빠져나간다고해서요~

  3. 의사쌤이랑 상담해보세요~! 저는 화유 한번 하고 , 활성엽산 800 2개씩 먹으라고 하셨어요~ 유산한적 있으면 고용량으로 추천하는거 같아요~

  4. 저는 엘레뉴1 먹고 있는데 병원에서 추가로 더 안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그리고 엽산대사이상 있으면 고용량 먹어야 하는걸로 알고 있어욤!! 피검사는 해보셨나욤??

  5. 저도 800먹는데 보건소에서 주는건 보통 함량이 더 높은가봐요 병원에서 엽산 비타민d 유산균 오메가3 먹으래서 챙겨먹고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엽산 복용량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