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스테론 질정제 처방받아서 넣어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복용량이요
40대 초반 초산맘 입니다. 유산 2번 하고 이제 마지막일거 같은 아이가 찾아와 이런저런 걱정이 많은데요.. 이번엔 어떻게든 꼭 지켜내고 싶어 영양제도 나름 잘 챙겨먹고 있는중에 궁금한게 있어서요.. 5주차부터 여성병원에서 판매하는 엽산800짜리 사서 먹고 있었는데 보건소 갔더니 엽산을 또 주더라구요.용량은 다른거 같은데.. 둘다 먹어야 하는건가요? 엽산은 많이 먹어 주는게 좋은걸까요? 도움 부탁드려요
댓글
9
저도 40에 셋째 임신중이에요. 솔가 400짜리 먹고 있다고 하니까 의사선생님 추천으로 엘레뉴1 추가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집에와서 보니 솔가800이었더라구요-_-;; 그냥 두개 다 먹고 있어요~ 넘치면 빠져나간다고해서요~
의사쌤이랑 상담해보세요~! 저는 화유 한번 하고 , 활성엽산 800 2개씩 먹으라고 하셨어요~ 유산한적 있으면 고용량으로 추천하는거 같아요~
저는 엘레뉴1 먹고 있는데 병원에서 추가로 더 안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그리고 엽산대사이상 있으면 고용량 먹어야 하는걸로 알고 있어욤!! 피검사는 해보셨나욤??
저도 800먹는데 보건소에서 주는건 보통 함량이 더 높은가봐요 병원에서 엽산 비타민d 유산균 오메가3 먹으래서 챙겨먹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