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시님! 저는 10주차 공황장애 임산부에요 저도 극초기때 단약증상에 병원가고 난리가 났어요ㅠㅠ 대학병원 예약하고 가시면 비상약으로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약 처방받을 수 있어요 생각보다 약을 가지고 있고 비상시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안심이 많이 되거든요…! 너무 잘하고 계시니 걱정마시고 불안이 찾아오면 심호흡하고 이 시간이 금방 지나갈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공황장애
9주 1일아가를 품고 있습니다 이게 무슨일일까요.... 2주전부터 어지럼증이 있었습니다 . 그냥 어지럽다가 아니라 이석증처럼 완전 핑핑핑돌아서 이비인후과 2곳에가서 검사를 하니 이석증은 아니라고 합니다 4일전부터는 저녁만되면 숨쉬기가 힘들고 답답하고 어지럽고 불안하고 울음이 납니다 새벽에 샤워를해도 문을 열어놔도 불을 다 켜놔도 이죽을꺼같은 느낌이 사라지지 않아요 이렇게 잠못들고 힘들다 새벽 5시정도 되면 스르륵 잠이듭니다 심지어는 이렇게 계속되다가는 아가를 못지킬 수 있다는 나쁜 생각까지 하게 되었어요... 정신과 약처방도 불가능 할텐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답한마음에 적어봅니다
댓글
7
저는 임신전에 공황장애가 심해서 살려달라고 응급실달려가는날도 많았고 일하다가 쓰러지는 날도 많을 정도로 심했어요 이 글 보니 그때 생각도나고 너무 걱정되네요.. 전 일단 이겨내기위해 저를 믿었던거같아요 일도 그만두고 사람도 안만나고 오로지 저를 위한걸 했던것같아요 평상시 하고싶던거 사고싶던거 아무도안만나고 한달내내 집에만 있기도하고 답답하면 사람없는 새벽에 공원에 산책도 하고 특히 지금 남편이 많이 위로가되고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 힘드시면 도움을 청하는것도 방법인것 같아요 싫어도 억지라도 믿는사람과 함께 공기좋은곳에 다녀오는것 잠시라도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드라이브하는것 오로지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어설픈 위로가 될까 겁나지만..뱃속에 아이도 엄마를 응원하고있을거예요! 엄마는 강하다니까 단단해지는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고맙습니다 ㅠㅠ 정말 안그러고 싶은데 자꾸 힘들어지는 저때문에 아가한테 미안해요

탈퇴한 유저
임신중엔 정신과 약 먹으면 안돼요~ 너무 힘드시면 심리상담센터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저도 임신전에 공황장애땜에 너무 괴롭고 힘들었는데 상담센터가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센터에서 내가 불안함을 느끼는 이유를 찾고 스스로 마음 다스리는 법을 배우고나서 지금은 너무 좋아졌어요. 공황장애로 절대!! 죽는 일은 없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몸에 긴장을 풀고 눈을 감고 천천히 숫자세면서 쉼호흡해보세요~ 코로 들이쉬고 입으로 길게 뱉으면서! 상담센터도 꼭 찾아가시구요!

내일 아침일찍 정신과 다녀올라구요 고맙습니다

탈퇴한 유저
저 아는분이 그러던데 이석증도 면역이 약해지면 잘생긴데요 체력 보강하시고 푹시고 시간되시면 책도 많이 읽으시고 라디오 어플깔아서 노래도 많이 들으세요 좀 위안도 되고 답답한것 괜찮터라고요 그리고 남편분께는 애기하셨어요 남편분이랑도 대화 많이 하세요 전 10월베동 엄마들톡에 들어와서 좋은 정보 얻고 좋은에너지 받고 있는데 베통 엄마들 톡에 들어가세요

고맙습니다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