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심한 저로써는 부럽네요 ㅠㅠ 입덧 없는 산모들 부러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이 없는데.... 괜찮겠죠??(8주차)
증상이 많이 없는 편이예요. 가끔 새벽에 목마름이랑 울렁거림으로 잠 설치는 정도... 근데 가끔이라서... 지금은 전혀 증상이 없네요 ㅠ 변비도 없고 입덧도 없고... 배땡김이나 가슴통증 없고 대신, 가슴은 커진 거 같다는 것과 분비물이 좀 있고 열이 37.1로 유지되는 정도로 아기가 잘 있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어요. 제가 이쯤 계류유산을 겪은 경험이 있던지라 불안하네요. 저번주가 7주 5일차라 잘 있는 거 확인하고 2주 뒤에 보자고 해서 담주에 가는데.... 병원을 내일 가보는 게 좋을지 아님 우리 아기를 믿고 담주에 가는 게 좋을지.... 병원 가는 것도 무서워요 ㅠ저번에도 정기검진에서 예상치 못하게 심정지를 발견해서... 저처럼 증상이 없는 분들 계신가요?? 괜한 불안감이겠져??
댓글
4
저는 8주6일차인데 입덧도 없고 가슴도 작아진것 같구 다른 증상들도 안느껴져서 매일 매일 걱정하다 어제 병원 다녀왔습니당! 걱정과는 다르게 아가는 무럭무럭 잘 자라서 젤리곰이 되어있었어요!!! 심장소리도 잘 들리구요! 그러니 너무 걱정말아요 ㅎㅎ 담당원장님이 엄마가 무던한거라구 별 증상 없어도 아가는 잘 클거라고 너무 걱정하지 말라시더라구요! 좋은 음식 먹고 좋은 생각하며 지내보세요 ☺️

큰 힘이 되네요~ 저도 걱정하지 말고 담주에 우리 애기 보러 가야겠네요 ㅎㅎ
저도 매일 불안에 떨어요 ㅠㅠ 그래서 세켄병원 다닐까 생각중이에요 ㅠㅠㅠ 전에 넘 놀라셨겠어요,..증상은 없었는데 그러셨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