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약간 그런상황인데 일단 심장소리듣고 회사 얘기해보고 출산휴가 안된다 그러면 그만두려구요ㅎ 화이팅하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일하는 임산부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5주3일째 임산부입니다 혹시 일하시는분이 계시다면 몇주차까지 보통일하시는지 궁금해서요 저는 개인사업장에서 일해서 따로 육휴 출산휴가는 어렵고 그냥 그만둬야하거든요 체력이 될때까진 일하고싶은데 퇴사시기가 고민이에요... 저같이 고민하시는 분계신가요?
댓글
20
전 보육교사라 육휴 쓸 생각으로 끝까지 버텨보려구요!ㅠㅠ
헙..!!! 너무 반갑네요ㅠㅠ 저도 자영업자소 6주차예요! 주변 사무직 분들 2주 전까지 일했다고 들어서 최대한 오래 일하고 싶어서.. 가게 내놓아야 하는데 9월까지 보고있어요!

다들멋지시네요 ㅠㅠㅠㅜ !!! 진짜하루하루 일하다보면 9월도 금방올거같아요!! 6주차시면 심장소리 들으셨나요!! 저는 담주 화요일에 6주0일 병원가는데 심장소리 너무 듣고싶어요!

헙 저도 너무 일찍 갔어서 담주에 들으러가욧>< 일도 잘 정리하구 육아에 전념해요 우리♥️

아 저 아는 분은 2주전에 육아휴직냈는데 삼일 후 바로 나왔대요ㅠㅠ 적어도 한두달 전엔 그만두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혼자일하는 자영업자인데 일하는거고려하고 가게정리 이런게 생각해서 2달전쯤 그만둘까보고있어요~ 일하는시간은 자체적으로 줄이고 무리하지않는 선에서 일하세용~ㅎ

네^_^ 무리되지않는선에서 !! 힘내보자구요!!!!
저는 첫째때 임신 초기에 입덧이 심하고 몸이 너무 힘들어 휴직했는데 임신5개월쯤 됐을때 좋은회사 공고 떠서 지원했는데 붙어서 새회사에서 36주6일까지 일하다 출산휴가 들어갔었어요~ 둘째도 아마 예정일 3주정도 남기고 출산휴가 들어갈까 생각중이에요~ 체력될때까지 일하는게 좋은거 같아요ㅠㅠ 돈들어갈일이 창창하니까요ㅠㅠ

우아 임신5개월때 취직하시다니 엄청난 능력자이신가봐요 ㅠㅠ!!! 다들 체력될때까지 타이트하게 일하시는거 보면 대단해요!! 저도 고민해봐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