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데 모르는척 있다가 시기에 맞춰 알려주는게 아니라...ㅋㅋ 12주까지는 남,여아 모두 생식기가 나와있어서 정확히 알 수가 없답니다.. 16주쯤 되면서 여아일 경우 생식기가 들어가고 남아일 경우에는 나오게 돼요. 그래서 16주는 돼야 알 수 있어요. 법과 상관없이 16주는 넘어야 정 확 히 알 수 있다는 말씀들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을 빨리 알 수 있다면 물어보실건가요?
9주 4일차 임산부입니다! 성별을 빨리 알 수 있다면 물어보실건가요? 내일 병원가는데 물어볼까 고민중입니다.. 혹시나 실망하지 않을까해서 말이죵 ㅠㅠ https://youtube.com/watch?v=9WNyNXWsS3k&si=8isqt5-RKpPMSluJ
댓글
12
12주차에 기형아 검사하면서 알수잇어요
법이 바뀌어서 이제 알려줄 수있어요. 다만 주수가 되야 확실히 알수있어서 16주라고하는거죠ㅎㅎ 나이많으신분들은 니프티검사 권하셔서 빨리 아실수도 있겠네요!

주수가 되면 알려주는군요 ㅋㅋ 법이 바뀌어서 바로 알려주는 줄 알았는데 그래도 시기에 맞춰 알려주나보네용

미리 아는데도 시기에 맞춰서 알려주는 게 아니라.. 그 시기가 되어야 성별을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12주에 니프티 검사라고 미국에서는 필수 진행해야 하는데 그때 성별이 나와서 가능한데.. 한국은 안알려준데요
외국은 니프티검사하면 성별나온다하더라구요 빨리 원하시면 니프티검사하셔도될듯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