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을 빨리 알 수 있다면 물어보실건가요?

9주 4일차 임산부입니다! 성별을 빨리 알 수 있다면 물어보실건가요? 내일 병원가는데 물어볼까 고민중입니다.. 혹시나 실망하지 않을까해서 말이죵 ㅠㅠ https://youtube.com/watch?v=9WNyNXWsS3k&si=8isqt5-RKpPMSluJ

댓글

12

  1. 아는데 모르는척 있다가 시기에 맞춰 알려주는게 아니라...ㅋㅋ 12주까지는 남,여아 모두 생식기가 나와있어서 정확히 알 수가 없답니다.. 16주쯤 되면서 여아일 경우 생식기가 들어가고 남아일 경우에는 나오게 돼요. 그래서 16주는 돼야 알 수 있어요. 법과 상관없이 16주는 넘어야 정 확 히 알 수 있다는 말씀들이세요~

  2. 12주차에 기형아 검사하면서 알수잇어요

  3. 법이 바뀌어서 이제 알려줄 수있어요. 다만 주수가 되야 확실히 알수있어서 16주라고하는거죠ㅎㅎ 나이많으신분들은 니프티검사 권하셔서 빨리 아실수도 있겠네요!

    1. subcomment icon

      주수가 되면 알려주는군요 ㅋㅋ 법이 바뀌어서 바로 알려주는 줄 알았는데 그래도 시기에 맞춰 알려주나보네용

    2. subcomment icon

      미리 아는데도 시기에 맞춰서 알려주는 게 아니라.. 그 시기가 되어야 성별을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4. 12주에 니프티 검사라고 미국에서는 필수 진행해야 하는데 그때 성별이 나와서 가능한데.. 한국은 안알려준데요

  5. 외국은 니프티검사하면 성별나온다하더라구요 빨리 원하시면 니프티검사하셔도될듯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