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입덧 ㅡㅡ 말 참 나쁘게 하시네요ㅡㅡ....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입덧중에 말하거나 노래부르면 괜찮은분 있나요?
7주3일차 인데 조용히 가만~ 누워있음 속이 계속 울렁거리다가 대화를 하거나 노래를 부르면 ㅋㅋ 속이 괜찮아져요 신랑은 심리적 입덧 아니냐고 하는데 ㅠ 정말 속이 안좋거든요.. 뭘 먹어도 유쾌하지않고 먹고싶지도 않고그렇다고 속이 비면 더 안좋은... 전형적 먹덧같은데 ㅠ 수다떨면 안좋다가도 좀 있음 괜찮아지는게 신기해서 글 올려봅니다 ㅎㅎ
댓글
10
오 다들 비슷하시네요! 저도 출근하는 날이 입덧을 덜 느껴서 오히려 주말이 더 힘들게 느껴져요😂출근의 고통보다 입덧의 고통이 더 큰것 같아여..ㅎㅎㅎㅠㅠ
헉 저랑 같으신 분들이 많네요! 회사에 모성보호시간 안쓰고 계속 있고 싶어요 ㅋㅋ 그리고 집에서 계속 유튜브 노래방 틀고 부르면 한결 나아요 ㅜ ㅜ
저도 그래요ㅎㅎㅎ그래서 오히려 출근하면 집에서 누워 있는 것보다 좀 나은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저녁에 샤워할 때도 노래틀고 따라 부르면 기분도 좋고 입덧도 좀 괜찮더라구요?ㅎㅎ

저도 회사 싫은데..오히려 입덧할땐 회사가 나은것같기도 해요..ㅎㅎ 아이러니하죠 노래부르면 입덧이 잠깐 잠잠해져서 좋기도 하지만 기분좋아지는것도 참 좋아요 ㅠ 정상컨디션이 아니니 되게 울적해졌었는데 전환이 많이 되더라구요 ㅎㅎ앞으로도 기분좋게 노래불러요 우리 ~~☺️☺️
저도 그래요😅입덧이 심하면 유튜브 켜고 좋아하는 노래 켜고 따라서 불러요:) 신랑하고 대화 나눌 땐 괜찮다가 대화가 멈추면 다시 울렁거려요

저두요...ㅎㅎ 말 많이해서 목이 아플 지경이에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