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혈압은 괜찮으세요? 저혈압 있으시다면 저혈압 쇼크 조심하세요ㅠㅠ제가 저혈압이라 항상 어지러움 조심하고 있답니다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7주차 현기증, 식은땀, 구토
갑자기 눈 앞이 캄캄해지더니 현기증 오면서 온 몸에 식은땀 나고 난 후 구토를 했는데 임신 초기에 흔한 증상인가요ㅠㅠㅠ
댓글
5
저도 그래요 어지러움증에 이제 8주 넘었는데 전 숨도 차요ㅜ
피가 자궁으로 몰리면서 현기증이올수잇다고 들었어요 ㅠㅠ 저는 몸살처럼 오한이들면서 구토를 해요... 어후죽겠네요

그렇군요ㅠㅠ말씀 감사해요 검색해보니 다른 분들은 앉았다가 일어설때 그렇다던데 전 가만히 앉아있다가 그래서 더 놀랬네여ㅠㅠ

많이놀라셨겠어요 ㅠㅠㅠ 혹시나 빈혈기가좀잇으시거나 하실수있으니깐 병원가서 피검사한번 받아보셔요!! 그럼 영양제나 이런걸로도 채울수있우니깐용!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