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가 한참 피곤하고 졸릴시기에요! 저도 퇴근해서 집에오면 밥먹고 쉬는게 거의 저녁~다음날 아침으로 연결되서 뭘 할수가 없더라구요 지금 9주차인데 졸음오는건 조금 괜찮아졌어요! 그리고 5~8주 잘먹고 잘자고 잘쉬어야 이벤트 없이 아기가 자리도 집고 잘 크는거 같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밤 9시면 잠이 쏟아져요
저같은 분 계신가요 ? 낮에는 회사에서 집중해서 그런지, 식후에만 조금 졸리고 밤에 9시만 되면 밤이 쏟아져서 9시반에는 무조건 잠들어요🥲 하루가 너무 짧고 저녁이 없네용 저처럼 이른 저녁에 자는 분 계신가요
댓글
9
전 5시에 깨서 출근했다가 5시에 집에와서 한잠자고 밥7시에 먹고 9시되면 또자요 남편이 “우리 신생아~~”이럽니다 하하핳
9시가 뭐예요~ 전 5-6시부터 다음날 까지 자기도 해요ㅎㅎ 화장실가느라 잠깐씩 깨고
저도 모성보호시간 써서 휴식시간동안 더 자봤는데 잠을 계속 잘수있더라고요.. ㄷㄷ원래 저녁에 자면 밤에 못자는데..
저는 야행성인간이라서 매번 1시2시에 잠들곤했었는데 임신하고서는 10시면 잠들어서 하루가 너무 짧게느껴져요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