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차에 아이셔 츄로 일주일 버텼어요! 5~6일정도 되면 입덧 완화로 먹던 것도 질려서 못먹더라구여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6주2일차인데 6주들어서자마자 입덧이 너무 심해지고 음식쳐다만 봐도 울렁거리고 목구멍까지 넘어온듯요 ! 레몬사탕도 한때고 오늘 아침엔 어지럽기도 하네용 ㅠㅠ
댓글
4
저도 6주 들어서자마자 이틀간 없어졌던 입덧이 강해져서 돌아왔어요ㅠㅠ 하루종일 뭐라도 먹어야할 거 같아서 한 입먹고 버리고 한 입 먹고 버리고… 친구 추천으로 입덧밴드라고 팔목에 차는거 있는데, 그거 했더니 기분탓인지 좀 나아져서 오늘은 식사를 좀 했어요!
저도 딱 6주 0일차부터 시작해서 아직도 하는 중인데 너무너무 괴로워요 ㅠㅠㅠㅠ 레몬사탕도 효과없고 약도 크게 효과가 없네요 ㅠㅠㅠㅠ

아 !! 쉽지 않아요 !!! 이럴때 어떤 음식을 먹어야 좀 입맛이 돌지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