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7주 3일차인데 저도 같은 상황인데 매일 왓다갓다해요 배아프면 변비거나 설사 극과 극이에요 병원 가서 물어봤는데 임신하면 피랑 에너지가 다 자궁으로 몰려서 위랑 장기능부터 떨어진대요 그래서 변비랑 설사 극과 극으로 왓다갓다하는 경우 많다고 정상적인거라고, 대신 설사보다 변비가 더 안좋다고 변비오면 요구르트같은거 먹고 설사하면 수분섭취 많이 하라고 하셨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인데 속이…ㅠㅠ
이제 7주 2일인데 어제부터 하루에도 몇번씩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가네요ㅠㅠ 유제품을 자주 먹어서 그런건지……ㅠㅠ 유산균 때문인지ㅠㅠ장염걸린건 아닌건지ㅠㅠ 가만히 있다가도 갑자기 배가 아파서 급하게 화장실로 뛰어가는게 참… 다른분들도 이러시나요ㅠㅠ 이것도 임신중에 자연스럽게 생기는 일인건지ㅠㅜ 초산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네용ㅎㅎ 이젠 물만 마셔도 속이 울렁울렁거리구 제가 일하는 곳이 카페인데.. 매장에만 들어가도 커피냄새가 너무 역해서 힘든거같아요ㅠ
댓글
2
너무 심하시면 입덧약이라두 미리 타놓으세요 저도 어제ㅜ배아파서 나갓다가 다시 돌아와서 화장실다시 갓다가 나갓네여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