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으실거예요 ㅠㅠ 다음에는 꼭 마스크 착용하셔요!! ㅠㅠ 저는 페브리즈 같은거 왕창 뿌렸다가 아차했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스프레이 바퀴벌레약 냄새
8주 5일차 예비맘입니다. 오늘 아침에 차고에서 큰 바퀴벌레가 발견하고 스프레이용 벌레약 뿌려서 죽였어요. 일반 가정용 300g통에 1/3정도로 꽤 많이 뿌려서 죽였는데 급한맘에 마스크도 못꼈어요. 아차 싶은게 냄새 너무 많이 맡은거 아닌가해서 씻고 옷 갈아입었는데 괜찮겠지요? 처음 임신이라 남들이 들으면 별것도 아닐것들이 다 걱정이고 신경이 쓰이네요.
댓글
2

네 감사해요! 물어보면서 저도 참 별난건가 싶드라구요 ㅠㅠ 우리 모두 조심해요 혹시 모르니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