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괜찮아서 끝나가는건가 했는데 오늘 아침에 다시 입덧 지옥 컴백했어요ㅠㅠ끝날때까진 끝난게 아닌것 같은..!!!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울렁거리다가 오늘은 또 조금 괜찮아요
증상이 가끔씩 완화되기도 하나요? 새벽에 잠도못자고 일어나면 속을 채우기 바빴는데, 오늘은 괜찮더라구요ㅜㅜ 애기가 잘 있는거 맞겠죠?? 첨이라 모든 증상에 민감한거같아요 ㅜㅜ
댓글
9
저도 그래요!!! 이삼일정도 입덧이 완화된 느낌? 오늘 초음파 보고왔는데 쑥쑥 잘 크고 있더라구요^^ 다음 진료때는 복부 초음파로 봐도 보일것 같다고 팔다리도 생기고 2등신 되서 너무 귀여워요>_< (7주5일 산모)
저도 이상하게 오늘은 다른날보단 수월한느낌!!
넹 ㅠㅠ 저는 갑자기 2일정도 입덧이 사라진듯하다가 폭풍구토중입니다.. 속았어요..

아… ㅜㅜㅜ 해도걱정안해도걱정
저도 똑같아요 ㅜㅜ 특히 밤에는 울렁거리는게 너무 심하고 낮에는 그나마 낫고… 근데 또 불안하고… ㅜㅜ

그쵸.. 눈에보이지않아 항상 걱정됩미당 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