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에 졸업했는데 지금 전공의 파업으로 대학병원을 못가 계속 난임병원 다니고 있어요 ㅠ 전 일란성이라 무조건 대학병원행 인지라 이란성이시면 다른 큰병원이면 되지않을까 싶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 쌍둥이맘들 대학병원진료 언제 보시나요?
언제쯤 병원 졸업할지.. 정밀초음파 전에 대학병원가는게 좋은지 아니면 동네병원에서 해도 상관없는지 다른맘들은 어케 하셨나요??
댓글
2
전 인공이긴하지만 피고임이없어서 6주에 전원했구요. 보통 10주넘어서 한다고들었어요 .말씀드린다면 저는 출산가능한 여성병원으로 전원했어요! 거기서 쌍둥이들 출산도가능하긴한데 무게차이가많이나거나 이벤트있으면 대학병원에 가야할수도있다고 선생님이말하시더라구요~ 가급적이면 여기서낳고싶어서 대학병원은 이슈도많기도하고 기다리고 딱딱한그런것도 싫어서.. 최대한 일없길바라고있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