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무 방광염은 없어지질않아여ㅜㅠ조금만 피곤해도 재발이요ㅜ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검사후 항생제
다니고있는 산부인과에서 산전검사를 했습니다! 검사결과 들으러갔는데 방광염증상이 있다고 당일 또 소변검사했는데 방광염 염증이 있다고 항생제를 처방해주셨어요ㅜㅠ 의사선생님께 먹어도 괜찮은가요?했더니 괜찮다고는 하셨는데 항생제라서 너무너무 걱정이되는데... 임신중 항생제 드신분계신가용??
댓글
3
저도 방광염이래서 처방해주신거 먹었어요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같은항생제가 아니군요!!!먹으면서도 계속 걱정했는데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