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배가 안나와서 그런가 임산부 뱃지 달고 버스 타도 사람들 인식이 아직인거 같아요 ㅠㅠㅠ 괜히 버스에 사람많을땐 저도 양보해주세요 말도 못하겠고 민망하더라구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좌석
제가 걸어가고있는거 보셨을텐데 확 걸어오시더니 그 자리에 앉아버리시네요 분명히 제 임산부 뱃지 보셨는데 ㅠㅠ 그래도 금방 다른 좌석이 있어서 다행히 앉았네요 ㅠㅠ 요즘 속이 너무 안좋아서 너무 힘든데 마음도 안좋네요 노약자석은 자리 많은데... ㅠㅠ 이해할수가없네요
댓글
7
저두 많이 겪는데 그냥 노약자석 앉아요ㅠ 어차피 노약자석이 교통약자석이고 임산부도 포함이라 임산부석 기다리는거 보다 노약자석 기다리는게 낫더라구요ㅠ
아직도 임산부 뱃지를 모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라구요.. 🥲알고 그런 거면 더 나쁘구.. 아예 뱃지를 실수인 척 그분 무릎에 떨어뜨리고 싶네요 🫠
저도 아침마다 입덧이 너무 심한데.. ㅠ 앉지 못해서 너무 괴롭네요..! 할머지들 뿐만아니고 아저씨들도 종종 앉으세요..ㅎ.. 아예 눈 감고 있는게 킬포
진짜 매일 분홍 의자에 앉아서 자거나 보고도 앉아계시거나..... 그런분 많죠. ...근데 전 지금 남자분께 양보받고 앉아있네요 갬동 ㅠㅡㅜ 심지어 마음 불편할까봐 종까지 누르고 문앞에 서계시다가 3정거장이나 지나서 뒤쪽 좌석으로 가서 앉으셨네요...꼭 임신부들이 속상한 일보다 감사한 경험들이 더 많아지길...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