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좌석

제가 걸어가고있는거 보셨을텐데 확 걸어오시더니 그 자리에 앉아버리시네요 분명히 제 임산부 뱃지 보셨는데 ㅠㅠ 그래도 금방 다른 좌석이 있어서 다행히 앉았네요 ㅠㅠ 요즘 속이 너무 안좋아서 너무 힘든데 마음도 안좋네요 노약자석은 자리 많은데... ㅠㅠ 이해할수가없네요

댓글

7

  1. 아직까지 배가 안나와서 그런가 임산부 뱃지 달고 버스 타도 사람들 인식이 아직인거 같아요 ㅠㅠㅠ 괜히 버스에 사람많을땐 저도 양보해주세요 말도 못하겠고 민망하더라구요 ㅜㅜ

  2. 저두 많이 겪는데 그냥 노약자석 앉아요ㅠ 어차피 노약자석이 교통약자석이고 임산부도 포함이라 임산부석 기다리는거 보다 노약자석 기다리는게 낫더라구요ㅠ

  3. 아직도 임산부 뱃지를 모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라구요.. 🥲알고 그런 거면 더 나쁘구.. 아예 뱃지를 실수인 척 그분 무릎에 떨어뜨리고 싶네요 🫠

  4. 저도 아침마다 입덧이 너무 심한데.. ㅠ 앉지 못해서 너무 괴롭네요..! 할머지들 뿐만아니고 아저씨들도 종종 앉으세요..ㅎ.. 아예 눈 감고 있는게 킬포

  5. 진짜 매일 분홍 의자에 앉아서 자거나 보고도 앉아계시거나..... 그런분 많죠. ...근데 전 지금 남자분께 양보받고 앉아있네요 갬동 ㅠㅡㅜ 심지어 마음 불편할까봐 종까지 누르고 문앞에 서계시다가 3정거장이나 지나서 뒤쪽 좌석으로 가서 앉으셨네요...꼭 임신부들이 속상한 일보다 감사한 경험들이 더 많아지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좌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