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건선까지 올정도로 건조해졌어서 보나쥬르 비건 펩타이드 워터크림 수시로 얼굴 도포하고, 자기 전에 비판텐연고 바르고 잤어요ㅠㅠ이렇게 한달 지내니 지금은 비판텐은 안발라도 괜찮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품을 어떤걸 써야하나요?
7주차인데요.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그러는데요.어떤 화장품을 써야하나요?트러블은 없는뎅 피부가 너무 건조하네요ㅜㅜ
댓글
4

바로 주문했어요~~비판텐연고 바르고 오늘부터 잘때바르고 잘보려구요.
화해 어플에서 확인하시고 성분 꼼꼼히 보시구 바르시면 될거에용~!

네~~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