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액상형 닥터 썬데이 골드 2000iu 먹는데 한방울만 먹어도 되서 좋아여 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오늘 병원을 갔더니 비타민 D가 많이 떨어진다고 챙겨먹으라는데 혹시 어디께 좋은가요?
댓글
5
저는 락티브 비타민D 먹었어요! 이거 꾸준히 두달 반정도 먹었더니 정상수치되었어요😊
저는 프리솔라제품인데 지인한테 추천받아서 지금까지 먹고있어요 임산부한테 좋은성분쓰나봐요
전 싼거 먹어요! 그거 챙겨먹고 나니 수치 떨어진다는 얘기 못들었어요. 이름은 기억 안나고 아이허브에서 젤 싼거 흰통이었어요
저는 고려은단 비타민c+d 같이된거 하루 2알씩 챙겨먹은지 꽤됬는데 수치 잘 유지되고있어요~ 많이낮으시면 메가도스D제품도 추천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