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임신 8주차인데 아들인지 딸인지 너무 궁금해서 조카한테 "이모 뱃속에 남자애기야? 여자애기야?" 했더니 "음~ 남자애기야!" 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혹시 주위에 아는 애기가 있다면 물어보세요! 애기들은 다 안다더라구요...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산부외과 에서둘째보고 와서영

7주4일차 이라고 합니당 예정일 10월 19일!!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빨리 확인 할수있는날이 오면 좋겠어용 저는 남자 이면 좋겠어요 ㅋ.ㅋ 첫째가 딸이라소 ㅠㅠ
댓글
7
저둥 10월 19일 이에용 ☺️ !!
저도 10월 22일!!
10월 17일이에욥 반가워용~!
저는 10월22일이예요 ㅎㅎ반가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