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너무 심하면 입덧약 생각해보세여.. 저두 참다가 일해야하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입덧약 먹구있어요. 입덧약 먹으면 속 울렁거리고 메스꺼운게 좀 억제돼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불량
10주가 되었는데 4일전부터 매일 1일 1토는 기본으로 하네요ㅠㅠ소화가 이리 안될 수 있는건지요ㅠㅠ
댓글
9
전9주 되엇는데 갑자기 구토가 심해지네요 속도안좋고 노란토하고 ㅠㅠ 죽을맛이네요

점점 심해져요ㅠㅠ언제쯤 나아질까 매일 생각해요ㅠㅠ
9주 4일차인데 저도 소화가 너무 안돼요..먹는게 두려워져요 특히 저녁이요ㅠㅠ밤만 되면 토 공포증..😭😭😭

진짜 왜 밤되면 더 심해질까요ㅠㅠ 지금 남편이 옆에서 치킨먹는데 그냄새에 토할거같아여ㅠㅠ

앗 너무 공감요..밤에 남편이 뭐 데우면 그 냄새에 헛구역질합니다..😭어쩔수없이 서로 격리하게 되는 요즘ㅠㅠ

마자요ㅜㅜ저희 남편은 고기를 좋아하는데 고기냄새 너무 싫어요ㅠㅠ
저도 소화안되요 ㅠㅠㅠ 간식조금 먹어도 속안좋고 밥먹고 나서도 속이 안좋아요

마자요...모든 음식이 소화가 안되요ㅠㅠ 양도 적게 먹고 어제부터는 밥을 끓여먹는데도 토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