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무증상이신분들 계신가요??ㅜㅜ

8주 1일차인데 제가 알고있는 임신 증상들이 없네요ㅜㅠㅠㅜ울렁거림도 없어서 너무나 평소처럼 밥도 잘먹고 그렇다고 안먹으면 울렁거려서 먹어야하는 먹덧도 없고 가슴통증이나 커지는것도 없어요ㅠㅠ 가끔 누워있다가 일어날때 어지러움 조금 있고 아랫배통증 조금, 피곤함만 있네요ㅜㅜ 6주차 심소듣고 3주뒤 내원이라 10일이나 남았는데 아무증상이 없으니 뭔가 더 불안하네요 잘 붙어있어여할텐뎅ㅠㅠㅠ이렇게나 무증상이신분들 계신가요??

댓글

12

  1. 저도무증상입니다ㅡㅡ 첫째도입덧없었고지금도없네요..중환자실근무라 환자케어해서힘도막써야하는데 ㅡㅡ 없는 느낌이라더불안하네여ㅎ

    1. subcomment icon

      ㅜㅜ힘쓰는일 하시면 더 신경쓰이시겠어요!! 건강히 잘 자라고 있다고만 생각해야겠어요 몸조리 잘 하세요!!😊

  2. 저도 입덧도 없교 잠도.. 뭐 평소에 많이 자서 딱히 그런지 모르겠고 6주인데 똥배마냥 나온거 말고는..딱히 아! 배가 쿡쿡 거릴때는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 밤에 아랫배가 몇번 쿡쿡거림은 있네용ㅋㅋㅋㅋㅋ그 증상이라도 있으니 잘 크고있겠거니 해야겠네용

  3. 저도 그랬어여 ㅎㅎ 지금도 무증상이여서 불안하지만 그래도 잘 있겠지 하면서 병원 갈 때만 기다리고 있어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잘 있겠지 생각만 해야겠어용!!😊

  4. 저 7주인데 입덧x 피곤x 얼굴에 기름기만 좔좔요

    1. subcomment icon

      전 왜인지 얼굴은 또 건조해지만 하네용ㅋㅋㅋ입덧쭉 없길 기도합니다!!!

  5. 아기가 순한가봐요 ㅎㅎ 저도 첫 애기때 그랬어요 ㅎㅎ 입덧도 없이 먹기만 한것만같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주위에서는 다행이라고들 하시는데 괜히 불안해서 가만히 못있네용ㅋㅋㅋㅋ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8주 무증상이신분들 계신가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