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차에 전원했어요 기형아검사때문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분만병원 아니면 언제쯤 옮겨야할까요?
제가 임신확인 받고 지금까지 다닌 병원이 분만병원이 아니라서 결국 언젠가는 출산병원으로 옮겨야하는데 첫아기라 언제쯤 병원을 옮겨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오늘이 9주 1일입니당!
댓글
13
저는 7주차 인데 걸어서 8분 거리 큰 병원 산부인과 다니고 있어요! 전원은 차타고 30분 걸리는 니큐있는 병원으로 가려고 하는데 28주쯤 가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전 난임병원 다니면서 자임됐구요 오늘 심장뛰는거 확인하고나서는 전원하라고 서류랑 안내받고 축하선물까지 받았어요 ㅎ 저도 이제 전원할병원알아보고있어요

축하드려요! 저희 모두 출산까지 화이팅해요
저는 8주차 검진까지는 일반 병원으로 갔고 다음 진료부터 분만병원으로 옮기려구요ㅠㅠ 1차 기형아검사부터요!

저도 그렇게 해야겠어요!ㅎㅎ
헐 빨리 옮기셔요 난임병원은 난임전문인데 이유가 있어용 ㅠㅠ 저는 임신 알자마자 연락없이 그냥 옮겼어요 연락도 안오고요

난임병원은 아니고 그냥 일반 산부인과예요! 곧 1차 기형아검사니까 얼른 옮기긴 해야겠네요ㅎㅎ

저 시험관해서 차병원 다니고 있는데요 임신 유지 호르몬 주사 맞을 때까지는 다녀야 하지 않나요? 궁금해서 여쭤봐요

저도 지금 난임병원 다니고 있어요~ 다다음주에 기형아검사하자고 하셔서 기다리는중인데ㅠㅠ 왜 빨리 옮겨야해여?

저는 난임병원 다닌 케이스가 아니라서 난임병원은 또 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