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입덧, 입덧!!!! ^ㅠ^

입덧때문에 너무 죽겠어요... 7주 4일이에요.. 작년 6주중반 계유때문에 담당쌤은 입덧 있는게 좋은거라고 처방을 안해주셔서ㅠㅠ 임신전까지 엄~~청 좋아하던 닭발먹고 체해서 어제 오늘 죽겠네요.. 뱃속의 아가는 닭발이 싫은가봐요. 고기도 싫다더니.. 며칠전 양고기 샤브 만들다가 양냄새에 골로갈뻔 했습니다ㅋㅋㅋㅋㅋ 군데 동치미 백물김치 이거는 또 시원하게 꿀떡꿀떡 넘어가요ㅋㅋㅋ 지금 먹을수 있는게 포카리, 매실차 (달다구리), 과일류, 밥, 죽, 국물류 (매운것 선호), 하리보젤리 신것... 근데 이것도 먹고나면 혀에 백태낀것처럼 불편하고 속이 안좋아진다는게 함정🌟 ^ㅠ^ 이런 이모티콘도 옛날 롤리팝폰 쓸 시절에 썼는데 딱 지금 상태랑 맞는거같애요... 토할것처럼ㅠㅠ 여러분은 뭐가 좀 속이 괜찮으시던가요??

댓글

28

  1. 이것 저것 그나마 넘어 가는 거 다 먹어보고 더이상 땡기는 것도 없고ㅠㅠㅠ걍 음식 생각만 하면 다 역해요….하… 그렇다고 안 먹으면 울렁거려 미칠 것 같고ㅠㅠ 삶의 질이 정말…

  2. 7주 2일차인데 엊그제 입덧으로 고생해서 결국 어젯밤에 입덧약먹고 오늘 기분좋게 음식 좀 먹었어요ㅠㅠ 저도 작년에 유산을 했어서 약먹을ㅋ가말까 고민했는데 엄마가 힘든게 더 안좋대서 그냥 먹었어요 ㅎㅎ 라면국물, 시원한 김치, 냉면, 쫄면, 빨간양념소스는 다 잘먹혀요 ㅠㅠㅠ그리고 잘안찾아먹던 오렌지주스,싱귤탱귤아이스크림 ㅋㅋㅋ 매운거먹으면 안된다는데도 속이 안느글거려서 계속 찾게되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너무너무 약 처방받고싶은데 담당쌤이 웃으면서 안주시니까 그땐 또 수긍ㅋㅋㅋ 집에오면 지옥..ㅠㅠ 저도 빨간맛은 다 괜찮더라구요. 대신 마라샹궈 좋아하는데 먹었는데 이상한 기름맛이... 그이후론 모ㅛ먹어요ㅠㅠ

  3. 저는 9주차인데 못 먹는걸 이제 당연히 여기고 먹는 날을 다행으로 여기고 있어요😭😭입덧약 4알로 다 먹어도 소용이 없고 빨리 이 시기가 지나가기만을 바라고 있어요ㅠㅠ매일 매시간 들어가는 음식이 다른데 전 대체로 닭고기를 잘 먹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어머나 입덧약 4알이면 맥스 아닌가요ㅠㅠ 정말 고생하고 계시네요... 저도 닭은 들어가는것 같아요! 돼지고기 킬러인데 못먹어서 서운해요ㅠ

  4. 저랑 시기 비슷하시네요! 저도 입덧 때문에 힘들어요ㅜㅜㅜ 병원에서 입덧약 받아서 먹는 중인데 ㅜ 그래도 먹고 나서 체하는 것 같은 느낌은 없는 것 같은데 속은 안좋은 건 똑같네요ㅠ 배고플때 먹규 싶은게 있다는게 얼마나 소중한거였는지 ㅜㅜㅜㅜ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흑흑 그러니까요ㅠㅠ 하지만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게 함⭐️정

  5. 저는 6주차이고 주로 공복입덧 있는편인데 냉면, 비빔면, 미역냉국 이런거처럼 차고 새콤한게 땡겨요 ㅎ 속이빈다..싶을때 바로 입에 넣을 수 있는 바나나랑 그래놀라바,두유,참 크래커 이런건 항상 구비하고다녀요 ㅋㅋ 전 된장국 곰국 치즈는 냄새만 맡아도 ^ㅠ^ ㅎㅎ

    1. subcomment icon

      그거아세요...? 저는 바나나 먹렀는데 바나나에서 비린내가 나거라고염....ㅎㅎ 저는 그나마 곰국은 들어가네요ㅠㅠ 냉~~한거 좋아요!ㅌ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