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그나마 넘어 가는 거 다 먹어보고 더이상 땡기는 것도 없고ㅠㅠㅠ걍 음식 생각만 하면 다 역해요….하… 그렇다고 안 먹으면 울렁거려 미칠 것 같고ㅠㅠ 삶의 질이 정말…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입덧, 입덧!!!! ^ㅠ^
입덧때문에 너무 죽겠어요... 7주 4일이에요.. 작년 6주중반 계유때문에 담당쌤은 입덧 있는게 좋은거라고 처방을 안해주셔서ㅠㅠ 임신전까지 엄~~청 좋아하던 닭발먹고 체해서 어제 오늘 죽겠네요.. 뱃속의 아가는 닭발이 싫은가봐요. 고기도 싫다더니.. 며칠전 양고기 샤브 만들다가 양냄새에 골로갈뻔 했습니다ㅋㅋㅋㅋㅋ 군데 동치미 백물김치 이거는 또 시원하게 꿀떡꿀떡 넘어가요ㅋㅋㅋ 지금 먹을수 있는게 포카리, 매실차 (달다구리), 과일류, 밥, 죽, 국물류 (매운것 선호), 하리보젤리 신것... 근데 이것도 먹고나면 혀에 백태낀것처럼 불편하고 속이 안좋아진다는게 함정🌟 ^ㅠ^ 이런 이모티콘도 옛날 롤리팝폰 쓸 시절에 썼는데 딱 지금 상태랑 맞는거같애요... 토할것처럼ㅠㅠ 여러분은 뭐가 좀 속이 괜찮으시던가요??
댓글
28
7주 2일차인데 엊그제 입덧으로 고생해서 결국 어젯밤에 입덧약먹고 오늘 기분좋게 음식 좀 먹었어요ㅠㅠ 저도 작년에 유산을 했어서 약먹을ㅋ가말까 고민했는데 엄마가 힘든게 더 안좋대서 그냥 먹었어요 ㅎㅎ 라면국물, 시원한 김치, 냉면, 쫄면, 빨간양념소스는 다 잘먹혀요 ㅠㅠㅠ그리고 잘안찾아먹던 오렌지주스,싱귤탱귤아이스크림 ㅋㅋㅋ 매운거먹으면 안된다는데도 속이 안느글거려서 계속 찾게되네요

저도 너무너무 약 처방받고싶은데 담당쌤이 웃으면서 안주시니까 그땐 또 수긍ㅋㅋㅋ 집에오면 지옥..ㅠㅠ 저도 빨간맛은 다 괜찮더라구요. 대신 마라샹궈 좋아하는데 먹었는데 이상한 기름맛이... 그이후론 모ㅛ먹어요ㅠㅠ
저는 9주차인데 못 먹는걸 이제 당연히 여기고 먹는 날을 다행으로 여기고 있어요😭😭입덧약 4알로 다 먹어도 소용이 없고 빨리 이 시기가 지나가기만을 바라고 있어요ㅠㅠ매일 매시간 들어가는 음식이 다른데 전 대체로 닭고기를 잘 먹더라구여..!

어머나 입덧약 4알이면 맥스 아닌가요ㅠㅠ 정말 고생하고 계시네요... 저도 닭은 들어가는것 같아요! 돼지고기 킬러인데 못먹어서 서운해요ㅠ
저랑 시기 비슷하시네요! 저도 입덧 때문에 힘들어요ㅜㅜㅜ 병원에서 입덧약 받아서 먹는 중인데 ㅜ 그래도 먹고 나서 체하는 것 같은 느낌은 없는 것 같은데 속은 안좋은 건 똑같네요ㅠ 배고플때 먹규 싶은게 있다는게 얼마나 소중한거였는지 ㅜㅜㅜㅜㅜㅜㅜㅜ

흑흑 그러니까요ㅠㅠ 하지만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게 함⭐️정
저는 6주차이고 주로 공복입덧 있는편인데 냉면, 비빔면, 미역냉국 이런거처럼 차고 새콤한게 땡겨요 ㅎ 속이빈다..싶을때 바로 입에 넣을 수 있는 바나나랑 그래놀라바,두유,참 크래커 이런건 항상 구비하고다녀요 ㅋㅋ 전 된장국 곰국 치즈는 냄새만 맡아도 ^ㅠ^ ㅎㅎ

그거아세요...? 저는 바나나 먹렀는데 바나나에서 비린내가 나거라고염....ㅎㅎ 저는 그나마 곰국은 들어가네요ㅠㅠ 냉~~한거 좋아요!ㅌ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