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달에 4키로찌고 현재 10주차,,5키로 쪘습니다 ㅋㅋㅋ 누가 보면 6-7개월인줄알아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밖에 안됐눈데
6주밖에 안됐는데 식사량도 같거든요 그런데 배가 너무 나와요 원래 이런건가요..?
댓글
4
내배에용..ㅎㅎ 아랫배는 아기보호용 배 그위는 내꼬..부끄
저는..마니 먹어서 몸무게가 늘었어요ㅠㅋㅋㅋ 큰일..ㅋ
지방이 아랫배로 몰린대요! 그렇게 생각하고있어요....ㅎㅎㅎㅎ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